삼성전자 빡. 쳤. 다. 작성자할라피뇨|작성시간26.06.22|조회수982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너구리 혹은 개구리 | 작성시간 26.06.22 new 형 이러다 합쳐도 안될거같아 ㅠㅠ 작성자고정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 잡혔는지 봤는데 잘나와있음 이미지 확대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6.22 new 맞말인데 곧 따일듯..?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2 new 맞는말이고 짜치기도함 ㅋㅋㅋㅋㅋㅋ 어후 진짜이건희 회장님이 관깨고 나오실듯 ㅠㅠ 작성자C-Dog | 작성시간 26.06.22 new 맞말인데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