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악!!!!!! 어제 술 거하게먹고 점심에 일어나서 ㅈㄴ올라있어서 작성자배뿡빵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7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개깜놀해서 우선 다 팔고 좀 떨어지면 다시사야지~ 했는데 타게 좀 내려와봐!!!!!! 손이 안닿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