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하이닉스 진짜 말이 안되는거 아님요?

작성자이프로부족할땐|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3 목록 댓글 12

저게 진짜 말이 되나; 대체 시장이 얼마나 높게 평가하고 있는거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너구리 혹은 개구리 | 작성시간 26.06.22 new 크롱이 보고오면 저평가 기업인가? 생각듬 ㅋㅋ
  • 작성자후파파 | 작성시간 26.06.22 new 하이전자는 PER보면 아직도 저평가긴 해요
  • 작성자리 카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직 안판 나자신 칭찬해
  •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2 new 삼성이 싼거임.. 하이닉스도 아직 싼거...
  • 작성자해우s2 | 작성시간 26.06.22 new 거의 동일한 마이크론 보고 오세요
    지금 가격도 엄청 싸게 느켜짐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