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하닉보다 스퀘어 뭐임...?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2|조회수66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런 대형 주식이 20프로를 찍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