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짜피 만기까지 묶여있는 돈인데 진작에 살걸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해우s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원래 tiger나스닥레버리지,tiger필반도체레버리지, 한로로 이렇게 3개로 수익 나고있었는데 오늘 갈아탔어요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바꿀때가됐다 작성시간 26.06.22 new
해우s2 답장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몇개월 고민만하다가 실행에 못옮기고 있었는데 용기얻었어요!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었다니 ㅋㅋㅋ 큰 수익나시길 빌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우s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닉네임바꿀때가됐다 전 그놈의 세제혜택에 너무 매몰되고 있는거 같아서 그냥 질렀어요
생각해 보니까 수익률 많이 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서 -
답댓글 작성자상따전문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미장사놨다가 sol ai반도체탑2로 갈아타고 30%이득중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바꿀때가됐다 작성시간 8분 전 new
해우s2 오 맞아요. 저도 배당이니 isa 혜택이니 따지다가 반도체싸이클로 수익 놓치는 것 같았어여
잘못된 생각이 아니었네여 ㅋㅋ 성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