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전에 isa계좌 스퀘어 몰빵침

작성자해우s2|작성시간26.06.22|조회수1,146 목록 댓글 12

어짜피 만기까지 묶여있는 돈인데 진작에 살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해우s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 원래 tiger나스닥레버리지,tiger필반도체레버리지, 한로로 이렇게 3개로 수익 나고있었는데 오늘 갈아탔어요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바꿀때가됐다 | 작성시간 26.06.22 new 해우s2 답장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몇개월 고민만하다가 실행에 못옮기고 있었는데 용기얻었어요!
    같은 생각을 하는 사람이 있었다니 ㅋㅋㅋ 큰 수익나시길 빌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우s2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닉네임바꿀때가됐다 전 그놈의 세제혜택에 너무 매몰되고 있는거 같아서 그냥 질렀어요
    생각해 보니까 수익률 많이 나는게 더 좋다고 생각해서
  • 답댓글 작성자상따전문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미장사놨다가 sol ai반도체탑2로 갈아타고 30%이득중
  • 답댓글 작성자닉네임바꿀때가됐다 | 작성시간 8분 전 new 해우s2 오 맞아요. 저도 배당이니 isa 혜택이니 따지다가 반도체싸이클로 수익 놓치는 것 같았어여

    잘못된 생각이 아니었네여 ㅋㅋ 성투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