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미장 넣지 말고 솔탑투 넣을걸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3|조회수60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같은 섹터인거 양도소득세 세금 생각하니 솔탑투가 훨 이득임;;;얘도 얼마전에 들어가서 50프로 먹고 있어서 쏠쏠하긴 한데 양도소득세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