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미장 넣지 말고 솔탑투 넣을걸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3|조회수604 목록 댓글 1

어차피 같은 섹터인거 양도소득세 세금 생각하니 솔탑투가 훨 이득임;;;
얘도 얼마전에 들어가서 50프로 먹고 있어서 쏠쏠하긴 한데 양도소득세 아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