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팔란티어만 빠진건 아니지만
너무 많이 빼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즐거울락 작성시간 26.06.23 new
24년부터 사서 모았는데 25년 수익률 100% 넘어가던게 지금30% 까지 떨어짐요...ㅜ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플러스시네요...
전 레버라 강제 장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즐거울락 작성시간 26.06.23 new
핵도창 저도 레버리지 있습니다 .... 작년 연말 갑자기 배당주고 주가 내리더니 그 이후 내리막길이네요
역시 종목이랑 사랑에 빠지면 안되는듯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즐거울락 ㅋㅋ 심각합니다 아주
팔 수 있는 상태가 아닌거 뭔지 아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