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팔란티어 돌겠구나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227 목록 댓글 4

어제 팔란티어만 빠진건 아니지만

너무 많이 빼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울락 | 작성시간 26.06.23 new 24년부터 사서 모았는데 25년 수익률 100% 넘어가던게 지금30% 까지 떨어짐요...ㅜ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래도 플러스시네요...
    전 레버라 강제 장투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즐거울락 | 작성시간 26.06.23 new 핵도창 저도 레버리지 있습니다 .... 작년 연말 갑자기 배당주고 주가 내리더니 그 이후 내리막길이네요
    역시 종목이랑 사랑에 빠지면 안되는듯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즐거울락 ㅋㅋ 심각합니다 아주
    팔 수 있는 상태가 아닌거 뭔지 아십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