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닉구매안했으면 버는사람도 포모가 오는 장인듯

작성자맥주덕후|작성시간26.06.23|조회수796 목록 댓글 13

삼전 하닉 고민하다 삼전이랑 솔탑투샀는데

익절은하고 지금도 빨간불인데

하닉만보면 와 내가 왜 하닉을 안사고 딴걸샀지란 생각이 계속드는

배부른 생각일수도있지만

하닉300만보고 출근길에 그냥 황당하네요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즐거울락 | 작성시간 26.06.23 new 3월달 ria계좌 수익난걸로 하닉220에 샀는데 그냥 몰빵할껄...ㅋㅋ
  • 작성자땅콩소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하닉 저울질하다가 삼전올인 ㅠㅠ 물론수익났지만 그래도 아쉽
  • 작성자뽀킹감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내가 왜 1주만 샀을까..
  • 작성자망곰이귀여워 | 작성시간 26.06.23 new 왜 3주만 샀지...? ㅠㅠ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23 new 현대차 산 저를 보면서 힘내세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