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냉정하게 반도체 랠리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568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반도체만 가는게 왜 비정상인거지..
    시장이 반도체를 원하고 귀하니까 비싸지고 주가도 오르고 하는거 아닌가 하이닉스 간다고 꼭 카카오도 올라야 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전문가들도 저런 얘기하는 사람들 꽤 있던데 삼닉에만 쏠려서 시장이 망가졌다느니 하면서
    제가 무지랭이라서 진짜 이유를 모르겠는데 혹시 아시는분..??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십거품 이유는 배아파서
  • 작성자내사랑둘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 떨어지라고 아가리 벌리고 있는.. ㅋㅋ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23 new 반도체가 거품이라서 안들어간다는 사람은 그럼 예적금 해야되나요? 지금 미장도 반도체 발사대인데
  •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들어가도 분할로 신용이나 빚투는 노 어차피 시장 돈갈곳이 없고 확실한 반도체로만 수급이 쏠리니깐 괜찮을듯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