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31128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반도체만 가는게 왜 비정상인거지..
시장이 반도체를 원하고 귀하니까 비싸지고 주가도 오르고 하는거 아닌가 하이닉스 간다고 꼭 카카오도 올라야 하는건 아니지 않나요?
전문가들도 저런 얘기하는 사람들 꽤 있던데 삼닉에만 쏠려서 시장이 망가졌다느니 하면서
제가 무지랭이라서 진짜 이유를 모르겠는데 혹시 아시는분..??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작성시간 26.06.23 new
십거품 이유는 배아파서
-
작성자내사랑둘리 작성시간 26.06.23 new
제발 떨어지라고 아가리 벌리고 있는.. ㅋㅋ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작성시간 26.06.23 new
반도체가 거품이라서 안들어간다는 사람은 그럼 예적금 해야되나요? 지금 미장도 반도체 발사대인데
-
작성자비빔국수 작성시간 26.06.23 new
들어가도 분할로 신용이나 빚투는 노 어차피 시장 돈갈곳이 없고 확실한 반도체로만 수급이 쏠리니깐 괜찮을듯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