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2월 말에 현대가 상승한다고..
1억중 5천은 현대,
5천은 삼성이나. 하이닉스 할려고 했는데
아내가 닉스 너무 비싸다고. 안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현대차은 사라고 했는데..
한달전에 보니.. 현대차 우를 매입해서 5개월 가지고 있더라구요.. ㅜ.ㅜ
아........ 작년 12월 말에 매입해서 지금 까지 있어도 2.5배 인데....
왜 현대차우 매입했냐고 하니. 형부가 그게 좋다고 했다고,,
이런 등신 같은짓을 하니
1.5억 들어가서 지금 1.9억 순이익이 49% 정도 되더라구요..
미치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n년차신입 김땡땡 작성시간 26.06.23 new
난 머 오지게 떨어져서 마이너스로 수익 와장창 난 글인줄알잇내...
-
작성자인유어페이스 작성시간 26.06.23 new
연예인들 돈 버는 거 보면 바로 기절하겠네
-
작성자해우s2 작성시간 26.06.23 new
샌디스크에 넣었으면 15억이네 ㄷㄷㄷ 하필 현대우
-
작성자루카스 포돌스키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간만에 ㅈㄴ 한심한 글 보네
그 도탁스 레전드로 박제된 학교 기숙사 배달? 활정당한 글 급 -
작성자돈버닝 작성시간 26.06.23 new
이런것도 같은사람이라고 밥먹고숨쉬고산다 진짜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