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가 양도세 기관매도 외국인매도 작성자봄이오고가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66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기에 레버리지 신용제한까지 버티면 숏충이에서 롱숭이로 갈아탄다 ㄹㅇ이래도 올라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이거 맞음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23 new 폭락중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