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많이 못샀는데 다시 올라가네;; 작성자할라피뇨|작성시간26.06.23|조회수56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827에 매수 걸었었는데 안사지고 다시 오름내릴때마다 1주씩 구매예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