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폭락장인가ㅠㅠ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60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돔황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시작도 안했죵다시 올라 갈 수도 답댓글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헐 앞으로 계속박나요?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날이올까요 아무도 모릅니다 답댓글 작성자호날도덥네 | 작성시간 26.06.23 new 좋은날이올까요 당장 오후부터 다시 오를수도 있는거고 아무도 모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