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장 왤케 폭락하는거죠??? 작성자이보근|작성시간26.06.23|조회수930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 이슈가 있는것도 아닌거 같은데...mou나 이런거 영향 거의 없이 올라갔던거 같은데.. 갑자기 내려가는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이 올라가서요 답댓글 작성자이보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버블이 많이 껴서 리밸런싱인건가 보군요 작성자월요일시러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지 확대 작성자하이방 | 작성시간 26.06.23 new 과하게 올라갔으면 내려가는게 맞는건데 왜 올라가지도 못한놈들이 더 매맞는지 ..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