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난 이 미래를 봤었는데 ㅠㅠ

작성자할라피뇨|작성시간26.06.23|조회수813 목록 댓글 2


어제 이 미래를 봤었어요!!

근데 하나도 안팔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배뿡빵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오 저 이글보고 어제 하닉 290에 팔고 아침에 개쫄아서 289에 다시들어가자마자 수직낙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할라피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ㅋ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