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 뭔가 마이크론 실발 불안불안하네요

작성자수륙양용영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356 목록 댓글 0

지금이 진입 마지막 타이밍이라는 걸 느끼긴 하는데 마이크론 실적 무조건 좋을꺼라고 생각하는데

 

왤케 또 미래 가이던스에서 똥볼 차서 제2의 브컴,오라클 사태가 생길 것 같죠 ㅠㅠ

 

2일만 참고 사자기엔 그때가면 또 쳐다도 못 볼 가격 되어있을 것 같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