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진입 마지막 타이밍이라는 걸 느끼긴 하는데 마이크론 실적 무조건 좋을꺼라고 생각하는데
왤케 또 미래 가이던스에서 똥볼 차서 제2의 브컴,오라클 사태가 생길 것 같죠 ㅠㅠ
2일만 참고 사자기엔 그때가면 또 쳐다도 못 볼 가격 되어있을 것 같고
다음검색
지금이 진입 마지막 타이밍이라는 걸 느끼긴 하는데 마이크론 실적 무조건 좋을꺼라고 생각하는데
왤케 또 미래 가이던스에서 똥볼 차서 제2의 브컴,오라클 사태가 생길 것 같죠 ㅠㅠ
2일만 참고 사자기엔 그때가면 또 쳐다도 못 볼 가격 되어있을 것 같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