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동성 정신 나가겠다ㅠㅠ 작성자Hakuna Matata|작성시간26.06.23|조회수4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삼닉말고는 오른것도 없는데 더 빠지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3 new 삼닉이라뇨.. 삼성은 오르지 않았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성전기“ 답댓글 작성자Hakuna Matat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 = "갓성전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