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갈.... 언제까지 떨어질거야 작성자비틀비틀 짝짜꿍|작성시간26.06.23|조회수30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만 떨어져 ㅠㅠ라고하면서 현차 사는 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헛소리만하는사람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차 53안깨지면 주워볼만할거같은데 고민중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