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은 뭐 폭탄맞네요

작성자안양테일러조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221 목록 댓글 0

수급 다 빨리고 호재가 잇건없건 다 쳐맞네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