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이 고아지수는 얼마나 올랐다고 그냥 떨어지네 작성자줄게 내 갤럭시|작성시간26.06.23|조회수51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야이 씹새야 오를때나 그렇게 분위기 맞춰서 올리든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를땐 코스피인버스 내릴땐 코스피 레버리지 작성자설명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기회라고 생각함 920은 ㄹㅇ 작성자뉴발란스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죽겠습니다 코스닥..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