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코스피 수급 ( 개인매수.. 나머지 매도) 작성자봄이오고가나|작성시간26.06.23|조회수968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3 new 8500가겟네 하루아침에 답댓글 작성자쏘미닝 | 작성시간 26.06.23 new 8500... 달성...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23 new 금리인상 이슈인가 작성자즐거울락 | 작성시간 26.06.23 new 국민연금 리밸런싱 해야해서 던져야되긴 했죠 1 작성자엉망진짜 | 작성시간 26.06.23 new 야발 이미 빠져있는데 또 빠지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