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땜시 떨구는거 같으신가요?
아니면 리벨런싱인가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한국화약 작성시간 26.06.23 new
아무래도 금리 3연상 전망에 구글떡락에 ㄷㄷ
반도체 사는 형님들이 불안에 ㄸㅓ는 금리가 불안해서 그런거 ㅇ닐까요? -
답댓글 작성자오로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매도하고 현금화 할 생각을 좀 짙게 해봐야겠어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한국화약 작성시간 26.06.23 new
오로르 어제 미장상태보고 오늘 레버리지랑 이티에프들 다 정리하고 삼전닉스 본주만 들고서 관망모드 들어갓어요
재수없으면 마이크롱 실발하고 떨어질수도 잇단 생각들어서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오로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한국화약 미국 금리 관련해서 기조가 금리인상쪽으로 기우는 거 같으면 바로 빤쓰런~
-
작성자피실험체2호 작성시간 26.06.23 new
이유는 갖다붙이기 나름인거같아서 장기적인 이유는 안보인거같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