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맥쿼리 인프라 사세요 님들

작성자설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257 목록 댓글 0

얼마전에 포트폴리오 정리하면서 배당주라서 푸근하게 들어갔다가 개빡 손실중.. ㅅㅂ

배당주가 배당금을 줄이면 되냐 하 

개빡치네.. 배당락일 오니깐 사서 주당 350원 배당드셈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