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쿼리 인프라 사세요 님들 작성자설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25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얼마전에 포트폴리오 정리하면서 배당주라서 푸근하게 들어갔다가 개빡 손실중.. ㅅㅂ배당주가 배당금을 줄이면 되냐 하 개빡치네.. 배당락일 오니깐 사서 주당 350원 배당드셈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