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닉스랑 솔탑투 고민하다가 작성자똥참기고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63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솔탑투 800마넌어치샀는데사자마자 60마넌떨어지네여ㅋㅋ갠찬은거겠죠?닉스살걸그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피해피해피해피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ㄱㅊ 무적의 솔탑투임니당 믿으세욥🙏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닉을 샀으면 80만원 떨어졌을듯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솔탑투라 덜 떨어지신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