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닉스랑 솔탑투 고민하다가

작성자똥참기고수|작성시간26.06.23|조회수631 목록 댓글 3

솔탑투 800마넌어치샀는데

사자마자 60마넌떨어지네여ㅋㅋ

갠찬은거겠죠?

닉스살걸그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피해피해피해피 | 작성시간 26.06.23 new ㄱㅊㄱㅊ 무적의 솔탑투임니당 믿으세욥🙏
  • 작성자아이스박스박스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닉을 샀으면 80만원 떨어졌을듯
  •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솔탑투라 덜 떨어지신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