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양심도 없다 진심 작성자뉴발란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0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뭐하냐? 오른것도 없는게 또 빠지네 ㅡㅡ 짱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총체적난국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코스피랑 디커플링했으면... 반대로가야디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