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은 양심도 없다 진심

작성자뉴발란스|작성시간26.06.23|조회수209 목록 댓글 1

뭐하냐? 오른것도 없는게 또 빠지네 ㅡㅡ 짱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총체적난국 | 작성시간 26.06.23 new ㄹㅇ... 코스피랑 디커플링했으면... 반대로가야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