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9시 대비 -1.7억 이거 맞아요 작성자GGOBUGI_|작성시간26.06.23|조회수5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마니 아프네...반도체몰빵 현금0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광이 | 작성시간 26.06.23 new 시드가 ㅎㄷㄷㄷ 답댓글 작성자GGOBUGI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눈물만 나는 ㅠ 작성자C8rome | 작성시간 26.06.23 new 절반좀넘게매도해서 마이나스8천 작성자참새는짹짹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자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