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사자마자 이러짘ㅋㅋㅋㅋ 작성자때껄룩|작성시간26.06.23|조회수412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안사다가 나도 하이닉스로 돈벌고싶어서 어제 애프터에서 한주 사자마잨ㅋㅋㅋ ㅁㅊ;;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전 스퀘어 오늘 들어갔는데..ㅋㅋㅋㅋㅋㅋ 이런 답댓글 작성자가을이온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오늘 8시에 엄청 쏘길래 큰맘먹고 탑승했는데...ㅠ 답댓글 작성자원 지 안 | 작성시간 26.06.23 new 가을이온다 오전 오후 반반 나눠서 분할매수 할걸 그랬음 ㅠㅠ 작성자김정화짱 | 작성시간 26.06.23 new 275층 살려주세요..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