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떨어지는거에요?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52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일도 떨어지면솔탑투 하닉 둘다추매합니다근데 떨어지는 이유가머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열 외국인 매도라네요 큰 이유없다함 (방송봄) 답댓글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미장도 떨어지고있어여..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23 new 차익실현을 왜 나 입장하니까 하는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