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왜 떨어지는거에요?

작성자좋은날이올까요|작성시간26.06.23|조회수525 목록 댓글 3

내일도 떨어지면

솔탑투 하닉 둘다

추매합니다

근데 떨어지는 이유가머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기치타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열 외국인 매도라네요 큰 이유없다함 (방송봄)
  • 답댓글 작성자개소리를 조리있게 잘하는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미장도 떨어지고있어여..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23 new 차익실현을 왜 나 입장하니까 하는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