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떨어졌을때 KODEX 인버스 팔았는데 ㄹㅇ 작성자설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37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하루에 8%는 진짜 아니지않냐.. 코스닥은 왜 같이 처맞는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3 new 1차라는게 무섭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