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떨어졌을때 KODEX 인버스 팔았는데 ㄹㅇ

작성자설명|작성시간26.06.23|조회수371 목록 댓글 1

하루에 8%는 진짜 아니지않냐.. 

코스닥은 왜 같이 처맞는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3 new 1차라는게 무섭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