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국민연금 리벨런싱 한다는데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600 목록 댓글 1

그거때문만은 당연히 아닐거고

52조인가 더 남았다는데요 매도 물량이(?)


미국 금리인상 조짐이 보여서 라는데

아 모르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로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이걸 더 사야되는건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