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지하게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5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작년이나 올 초 부터보유한 분들 말고는-찍고 있거나 손절 하신 분들 엄청 많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오사바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나부터.. 하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을걸요 삼하나 대형주 몇개빼고는 올해 오른거 다 반납한 종목 많아서 특히 코스닥쪽은 작살났을거에요 미국쪽도 빅테크들 차트보면... 중소형주는 말할것도 없고 작성자김치고구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분할이랍시고 팔란 바이오 드론주 같이 들고있다가 개박살남...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팔란 주주 하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