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근데 진지하게

작성자핵도창|작성시간26.06.23|조회수518 목록 댓글 4

작년이나 올 초 부터

보유한 분들 말고는

-찍고 있거나 손절 하신 분들 엄청 많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비오사바르 | 작성시간 26.06.23 new 일단 나부터.. 하
  • 작성자비빔국수 |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을걸요 삼하나 대형주 몇개빼고는 올해 오른거 다 반납한 종목 많아서 특히 코스닥쪽은 작살났을거에요 미국쪽도 빅테크들 차트보면... 중소형주는 말할것도 없고
  • 작성자김치고구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분할이랍시고 팔란 바이오 드론주 같이 들고있다가 개박살남...
  • 답댓글 작성자핵도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팔란 주주 하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