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현손익 인증이 올라오면 고점이니까 작성자상록매니저|작성시간26.06.23|조회수80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손실 인증이 올라오면 저점인가일단 오늘 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따전문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천 ㅠ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는 천이백 ㅜ 답댓글 작성자후륜박서Na | 작성시간 26.06.23 new 인줄알았는데 1400 답댓글 작성자상록매니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후륜박서Na 이제 제가 1200..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