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전쟁 때 이정도였나? 싶은데
이게 무슨 악재 때문에 떨어진거면 그냥 지켜봤을텐데 악재 없이 떨어진거라 계속 분할매수 했더니 오늘 하루 매수한 것만 해도 손실이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이란 전쟁 때 이정도였나? 싶은데
이게 무슨 악재 때문에 떨어진거면 그냥 지켜봤을텐데 악재 없이 떨어진거라 계속 분할매수 했더니 오늘 하루 매수한 것만 해도 손실이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