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수가 거의 10% 가까이 빠지는 거 거의 첨 보는 거 같음

작성자수륙양용영양|작성시간26.06.23|조회수668 목록 댓글 7

이란 전쟁 때 이정도였나? 싶은데 

 

이게 무슨 악재 때문에 떨어진거면 그냥 지켜봤을텐데 악재 없이 떨어진거라 계속 분할매수 했더니 오늘 하루 매수한 것만 해도 손실이 엄청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마분타 | 작성시간 26.06.23 new 5퍼하락할때 개꿀하고 매수했는데 거기서 5퍼가 더 하락할줄이야
  • 작성자천민에서 왕이되는 스토리 | 작성시간 26.06.23 new 코로나때 몇퍼였죠?
  • 작성자젠슨황발꼬락빨고싶다 | 작성시간 26.06.23 new 올해3월4일12퍼빠졌었네요.
  • 작성자부지런한미어켓 | 작성시간 26.06.23 new 근데 오른거 생각하면.. 뭐...
  • 작성자하이방 | 작성시간 26.06.23 new 삼전 하닉은 그래 그럴수도 있지 생각하는데 나머지들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