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마이크론 실발아님? 더쳐맞으려나

작성자맥주덕후|작성시간26.06.23|조회수556 목록 댓글 5

냅두면올라 마인드지만 쫄린다...

오늘 이상한글써서 나땜에 떨어지나

이정도로 한번에 빠진적이있나

요새 아침에 플러스본거같은데 삼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taff1004 | 작성시간 26.06.23 new 목요일5시
  • 작성자PUWA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목요일 새벽, 미국 시간으로는 내일임
    실발 발표되면 더 떨어질거 같아서 총알 비축해두고 있긴한데 흠..
  • 답댓글 작성자맥주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24일로만 기억해놔서 더떨굴거같은 느낌이라 무섭네요
  •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 작성시간 26.06.23 new 실발 컨센 이상이여도 빠지나요?
  • 답댓글 작성자짱 돌 | 작성시간 26.06.23 new 컨센 이상이어도 차액실현으로 빠질수있고..
    컨센 이하여도 실망매물로 빠질수있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