냅두면올라 마인드지만 쫄린다...
오늘 이상한글써서 나땜에 떨어지나
이정도로 한번에 빠진적이있나
요새 아침에 플러스본거같은데 삼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staff1004 작성시간 26.06.23 new
목요일5시
-
작성자PUWA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나라 시간으로는 목요일 새벽, 미국 시간으로는 내일임
실발 발표되면 더 떨어질거 같아서 총알 비축해두고 있긴한데 흠.. -
답댓글 작성자맥주덕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24일로만 기억해놔서 더떨굴거같은 느낌이라 무섭네요
-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작성시간 26.06.23 new
실발 컨센 이상이여도 빠지나요?
-
답댓글 작성자짱 돌 작성시간 26.06.23 new
컨센 이상이어도 차액실현으로 빠질수있고..
컨센 이하여도 실망매물로 빠질수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