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빠질만한 새로운 이슈가 있나?

작성자Chris Paul|작성시간26.06.23|조회수814 목록 댓글 19

진지하게 10프로씩 빠질 이유는 없다 생각하는데

두렵다 두려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바랜호피 | 작성시간 26.06.23 new 눈물줄줄
  • 작성자추천게시판 | 작성시간 26.06.23 new 미국 따라가는거 말고는..

    근데 미국도 왜떨어지는지 모르겠어요
  •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23 new 저의 진입
  • 작성자순욱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떨어질 때마다 그생각 듦 이유있으면 이유가 해결이 안될거같아서 쫄리고 이유가 없으면 과대평가된거 정상화될까봐 쫄리고
    쫄리는 맘은 걍 평단에서 나오는거고 합리적 근거는 갖다 붙이는거임
  • 작성자후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단일레버리지로 미친듯한 과열에 기름부음, 당최 이해 불가한 코스닥 승강제등 덕에 외인들 놀이터됨. 우상향한단 기조는 변화가 없지만 외인들 매도세 규모가 커지면 어떡하지란 의문은 있었는데 그게 오늘일줄은;; 기관까지... 단일레버리지가 안나왔어야 됐네요..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