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땐 무적권 되겠죠??
삼하밖에 없는데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로우 작성시간 26.06.23 new
왜 내년 3월이에요?
-
답댓글 작성자할라피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전세집 옮겨야해요
-
답댓글 작성자로우 작성시간 26.06.23 new
할라피뇨 가능가능
-
답댓글 작성자서길 작성시간 26.06.23 new
할라피뇨 제가 잔금치룰때가 2월 말이었는데 2월달에 개처맞고 잔금일 가까워서 어쩔수없이 단기 저점에 딱 손절했는데요 ㅜㅋㅋㅋㅋ 내년 3월 전에 상승장오면 어느정도 정리하시는걸 꼭 기억해주세요 타임어택 걸고 주식하면 머리 깨집니다 저보다 잘 하실거 같은데 갑자기 제 경험이 떠올라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