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ㅜㅜ걍 손절하는게 맘 편하겠죠..
-
작성자할라피뇨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신용으로 2배로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쫄보라 불가
-
답댓글 작성자할라피뇨 작성시간 26.06.23 new
하하호호헤헤히히 레버리지보다 이게 낫지 않아요??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작성시간 26.06.23 new
-200, 300 감당가능하면 버틴다 > 마이크론 실발 + ADR 상장 이슈로 올라가겠지
-200, 300 못버티틴다 > 손절하고 변동성 작아지면 다시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