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닉 레버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작성시간26.06.23|조회수303 목록 댓글 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ㅜㅜ걍 손절하는게 맘 편하겠죠..
  • 작성자할라피뇨 | 작성시간 26.06.23 new 차라리 신용으로 2배로 사세요
  • 답댓글 작성자하하호호헤헤히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그건 쫄보라 불가
  • 답댓글 작성자할라피뇨 | 작성시간 26.06.23 new 하하호호헤헤히히 레버리지보다 이게 낫지 않아요??
  • 작성자츠노마키 와타메 | 작성시간 26.06.23 new -200, 300 감당가능하면 버틴다 > 마이크론 실발 + ADR 상장 이슈로 올라가겠지
    -200, 300 못버티틴다 > 손절하고 변동성 작아지면 다시 산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