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반도체에 크게 얹혀 가는 상황이라 다 주저 앉은 것 같고,
일본 키옥시아는 15% 빠졌네요.
미장 시작하자마자 반도체 수직하락중.
급히 올랐던 게 문제가 된건가.. 다들 잘 버티시길
삼전닉스 밸류는 여전히 굳건하다고 봅니다. 우린 당국에서 이래라 저래라 말들도 많이해서 더 영향 받은 건 아닌지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비틀비틀 짝짜꿍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니.. 진짜 미국은 왜 또 빠져요... 이해가 안가네 ㅠ 마이크론 실적 목요일 발표 아닌가... ㅠㅠ
-
답댓글 작성자후파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오늘은 전혀 모르겠어요 ㅠㅠ 미국장이 살면 코스피는 과열이란 진단이 나오는데, 보니까 키옥시아 대붕괴, 미장 대 붕괴;;
-
답댓글 작성자술만드는헬창 작성시간 26.06.23 new
미국반도체가 빠지는 이유는 이제는 삼전닉스가 빠져서도 크다고 봄 반도체에 한해서는 삼전닉스가 전세계 대장인 만큼 영향 줄 수 밖에없긴함
예전이야 미국장이 국장에 영향을 줬지만 반도체 한정해서는 이제 국장이 더 크게 작용하는거같음 -
작성자하이방 작성시간 26.06.23 new
삼하가 대장이라 야들 빠지면 다들 따라 빠져요
-
작성자고정정 작성시간 26.06.23 new
휴 삼전닉스 아니여서 빠지고 삼전닉스 빠져도 같이 빠지고 이게맞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