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다이트 운동이나 ai대반란이라도 일어남?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3|조회수31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반도체 다부서지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후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스닥도 무습네요 무스워... 신이라 불리웠던 샌디스크 프리장에서 -10%찍는중. 마이크론도 따라가고. 이거 뭐 그냥 오늘 전세계 반도체 대공황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이크론 실적이 더 중요해지겠네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