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러다이트 운동이나 ai대반란이라도 일어남?

작성자Manchester City_|작성시간26.06.23|조회수308 목록 댓글 2

반도체 다부서지는데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나스닥도 무습네요 무스워... 신이라 불리웠던 샌디스크 프리장에서 -10%찍는중. 마이크론도 따라가고. 이거 뭐 그냥 오늘 전세계 반도체 대공황
  • 작성자Sheldon | 작성시간 26.06.23 new 마이크론 실적이 더 중요해지겠네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