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렇게 하루종일 쭉쭉떨어질때

작성자배뿡빵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815 목록 댓글 11

개인분들 중간에 팔고 더 아래에서 다시 많이 타시나요??

 

내가팔면 다시 오르던데 싶어서 그냥 버티시는 분들이 더 많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23 new 평소 같으면 오늘 레버리지 사버리는데

    저번에 이런식으로 두번 때려서 무서움 ㅋㅋ
  • 작성자가을하늘엔 | 작성시간 26.06.23 new 우선 한번 던지고 더 아래서 포지션 잡음. 물론 이건 하닉이라 가능한..
  • 작성자맬뱅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까지 관망하는사람들이 대다수일듯 ㅋㅋㅋ 보유자건 아니건...
  • 작성자피실험체2호 | 작성시간 26.06.23 new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더 떨어지면 걍 돈번거 다들어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