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분들 중간에 팔고 더 아래에서 다시 많이 타시나요??
내가팔면 다시 오르던데 싶어서 그냥 버티시는 분들이 더 많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봄이오고가나 작성시간 26.06.23 new
평소 같으면 오늘 레버리지 사버리는데
저번에 이런식으로 두번 때려서 무서움 ㅋㅋ -
작성자가을하늘엔 작성시간 26.06.23 new
우선 한번 던지고 더 아래서 포지션 잡음. 물론 이건 하닉이라 가능한..
-
작성자맬뱅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까지 관망하는사람들이 대다수일듯 ㅋㅋㅋ 보유자건 아니건...
-
작성자진도주이 금마 작성시간 26.06.23 new
내일 더 떨어지면 걍 돈번거 다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