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마이크론 실발까진 지켜보시나용

작성자똥꾸빵꾸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784 목록 댓글 14

 

 

 

지금 미장 프리장 보고있자니 진짜 도망쳐야하나 싶은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뒤졌는데...
  • 작성자가마분타 | 작성시간 26.06.23 new 레버리지 아님 그냥 버텨야죠
  • 작성자해피해피해피해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ㅈㄴ 쳐맞아서 존버죠
  • 작성자릴리즈 | 작성시간 26.06.23 new 삼하면 걍 들고있음데죠 7월 실발때 고점 복구될거 같은딩
  • 작성자세젤귀 아기볼 | 작성시간 26.06.23 new 서킷=세일 아입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