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론 실발까진 지켜보시나용 작성자똥꾸빵꾸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78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금 미장 프리장 보고있자니 진짜 도망쳐야하나 싶은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르롸르듸루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뒤졌는데... 작성자가마분타 | 작성시간 26.06.23 new 레버리지 아님 그냥 버텨야죠 작성자해피해피해피해피 | 작성시간 26.06.23 new 이미 ㅈㄴ 쳐맞아서 존버죠 작성자릴리즈 | 작성시간 26.06.23 new 삼하면 걍 들고있음데죠 7월 실발때 고점 복구될거 같은딩 작성자세젤귀 아기볼 | 작성시간 26.06.23 new 서킷=세일 아입니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