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내일 미친 반등 그딴거 앞으로 없을듯
이제 슬슬 하락 아닐까..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331128 작성시간 26.06.23 new
내년쯤 금리 낮출때까지 주식창 안봐야겠네요..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작성시간 26.06.23 new
케빈워시가 인상한다고 언제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kirco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요..
-
답댓글 작성자수륙양용영양 작성시간 26.06.23 new
kirco 그건 그냥 월가 뱅크 예상치 아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kirco 작성시간 26.06.23 new
수륙양용영양 아 마즘 케빈워시 말을 분석해서 월가 뱅크들이 기존 동결의견을 2~3회 올릴거같다 발표한거긴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