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케빈워시 금리인상한다니까

작성자호떡호떡|작성시간26.06.23|조회수527 목록 댓글 5

뭐 내일 미친 반등 그딴거 앞으로 없을듯

이제 슬슬 하락 아닐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23 new 내년쯤 금리 낮출때까지 주식창 안봐야겠네요..
  •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23 new 케빈워시가 인상한다고 언제 그랬어요?
  • 답댓글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요..
  • 답댓글 작성자수륙양용영양 | 작성시간 26.06.23 new kirco 그건 그냥 월가 뱅크 예상치 아니었나요?
  • 답댓글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23 new 수륙양용영양 아 마즘 케빈워시 말을 분석해서 월가 뱅크들이 기존 동결의견을 2~3회 올릴거같다 발표한거긴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