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코스닥은 존재이유가 뭐냐?

작성자몽테스큐|작성시간26.06.23|조회수394 목록 댓글 2

쓰레기 집단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코스피로 다 집어넣고 코스닥 삭제좀
  •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23 new 인버스 샀어야... 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