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은 존재이유가 뭐냐? 작성자몽테스큐|작성시간26.06.23|조회수394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쓰레기 집단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술만드는헬창 |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코스피로 다 집어넣고 코스닥 삭제좀 작성자동물애호가 | 작성시간 26.06.23 new 인버스 샀어야... 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