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반등살짝하고 종가에 내리지않을까요? 작성자울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51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과매도같아서 아침에 오르다가 12시 지나서 또 속았냐 이러고 내릴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시원한온수매트 | 작성시간 26.06.23 new 갭상승 지점 8070포인트까지 떨구고 목욜 마이크론 실발보고 내릴지 올릴지 정할듯 - 손실중인 주알못 작성자때껄룩 | 작성시간 26.06.23 new 저도 그래서 평단내려놓음 분할매도하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