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관이 던지는거 외국인이 다 받아쳐내긴 했어서
반등 혹은 약 보합 느낌이네요.
그리고 만약 내일 그 정도 선에서 지켜낸다면
목요일 마이크론 실발이 두둥 하고 방향을 가르키겠죠..
실적 예상치 상회 + 가이던스만 좋다면 다시 쏠거같은데
이렇게 예상해봐도 주식은 의미없는거같긴 해요..
그냥 이렇게라도 해야 납득이 되고 걱정이 덜어지는 기분..
다음검색
기관이 던지는거 외국인이 다 받아쳐내긴 했어서
반등 혹은 약 보합 느낌이네요.
그리고 만약 내일 그 정도 선에서 지켜낸다면
목요일 마이크론 실발이 두둥 하고 방향을 가르키겠죠..
실적 예상치 상회 + 가이던스만 좋다면 다시 쏠거같은데
이렇게 예상해봐도 주식은 의미없는거같긴 해요..
그냥 이렇게라도 해야 납득이 되고 걱정이 덜어지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