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선물포지션 보니까 내일은 이정도는 아닐거같긴하네요

작성자이프로부족할땐|작성시간26.06.23|조회수751 목록 댓글 3

기관이 던지는거 외국인이 다 받아쳐내긴 했어서

반등 혹은 약 보합 느낌이네요.

그리고 만약 내일 그 정도 선에서 지켜낸다면
목요일 마이크론 실발이 두둥 하고 방향을 가르키겠죠..
실적 예상치 상회 + 가이던스만 좋다면 다시 쏠거같은데
이렇게 예상해봐도 주식은 의미없는거같긴 해요..
그냥 이렇게라도 해야 납득이 되고 걱정이 덜어지는 기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죽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월가에게 감동주기..
  • 작성자봄이오고가나 | 작성시간 26.06.23 new 코쟝이 어차피 아침에 다던질듯
  • 작성자후파파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열장에 단일종목 레버리지까지 너무 도박장 만들어서 지금까지 외인들 가까스로 방어했는데 기관까지 크게 던지니 맥을 못 추네요. 계속 선물옵션만기일때 방어 잘 했는데 이젠 다시 외인들 놀이터 될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