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쫌 우울해졌음

작성자jelly cat|작성시간26.06.23|조회수636 목록 댓글 2

쫌 살살패던가
아니면 패기전에 이유라도 알려주던가

아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님 저번처럼 9시에 시작하자마자 바로 패버리던가 ㅡㅡ
    살살 잽으로 하루종일 뒤지기전까지 패버리니까 기분 팍상함
  • 작성자뚜뚜뚜뚜뚜뚜뚜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닉몰빵인디

    -2프로 빠졌을때 - 또 페이크 주는구나?ㅋㅋ
    -4프로 빠졌을때 - 음 그래 솔까 빠질때 되긴 했지ㅎㅎ
    -8프로 빠졌을때 - 네???
    -12프로 빠졌을때 - 시발시발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