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쫌 우울해졌음 작성자jelly cat|작성시간26.06.23|조회수63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쫌 살살패던가 아니면 패기전에 이유라도 알려주던가아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331128 | 작성시간 26.06.23 new 아님 저번처럼 9시에 시작하자마자 바로 패버리던가 ㅡㅡ 살살 잽으로 하루종일 뒤지기전까지 패버리니까 기분 팍상함 작성자뚜뚜뚜뚜뚜뚜뚜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닉몰빵인디-2프로 빠졌을때 - 또 페이크 주는구나?ㅋㅋ-4프로 빠졌을때 - 음 그래 솔까 빠질때 되긴 했지ㅎㅎ-8프로 빠졌을때 - 네???-12프로 빠졌을때 - 시발시발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