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2억이 떨어지니까 힘드네요.. 작성자GGOBUGI_|작성시간26.06.23|조회수95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억은 그러려니했는데마이크론 실발까지 존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kirco | 작성시간 26.06.23 new 지난번에 레버하신분이군여... 화이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GGOBUGI_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억하시는군요 ㅠㅠ 사람이간사한게 오를땐 좋다고들어가다 내리면이러네요 작성자가느다란물방울 | 작성시간 26.06.23 new 포지션 보면서 비중조절하시길 작성자핵도창 | 작성시간 26.06.23 new 와 시드 쩌시나보다 댓글 전체보기